알림마당

보도자료


코로나 극복 현수막 게첨 및 전동휠체어 외 7종 기증받아...

경북지체장애인협회 문경시지회
2020-04-06
조회수 806
(사)경북지체장애인협회 문경시지회
코로나 극복 현수막 게첨. 전동휠체어 등 기증받아



(사)경북지체장애인협회 문경시지회(지회장 박홍진)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국민적 고통 나눔과 극복 노력에 동참하고자 '코로나19, 다같이 한마음으로 꼭 이겨냅시다!힘내세요! 문경시민 여러분!'이라는 문구의 코로나19 극복 응원 현수막을 유동인구가 많은 거치대에 설치했다.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경기침체, 사회적 거리두기로 지친 시민의 피로감과 심리적 불안을 해소하고, 지역문화행사가 전면 취소됨에 따라 침체된 지역분위기를 조금이나마 극복하기 위해 현수막을 게첨했다.


응원 현수막에는‘모두 힘내세요! 파이팅!’,‘코로나 함께하면 이겨 낼 수 있습니다' 등 다양한 문구로 주민 불안감 해소와 미래에 대한 희망을 담은 긍정적 메시지를 전달했다.


박홍진 지회장은 "코로나19를 하루빨리 종료시키도록 지체장애인협회 문경시지회가 앞장서겠다"고 했다.



▲ 전동 휠체어.

한편,

지회는 3일 지체장애인 정회원 강모씨의 자녀로부터 아버지께서 생전에 사용하던 전동스쿠터, 전동휠체어, 보행보조기 외 5점을 기증받았다.


강모씨의 자녀는 “비록 아버지는 떠났지만 생전의 온기가 다른 지체장애인에게 기증을 통해 오래 남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홍진 지회장은 “지체장애인협회에 관심을 보내주신 것에 대해 깊이 감사를 전하며 보답하는 의미에서 지체장애인회원에게 배분돼 잘 쓰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0 0